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벤츠 소형 전기차 주행정보 서비스 이유

by sdfmkld 2023. 9. 7.

메르세데스는 또한 올해 IAA 모빌리티에서 보급형 전기차 두 대인 CLA 컨셉트를 공개했습니다.

벤츠 소형 전기차 주행정보 서비스 이유

저가형 모델에는 LFP 배터리가, 고급형 모델에는 NCM 배터리가 사용됩니다. 토레스에는 유선으로 연결하더라도 휴대폰 프로젝션 기능이 없습니다. 특히 2열 좌석에는 8인치 모니터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테슬라는 기존 차량에서도 유튜브 등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뒷좌석 탑승자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테슬라의 신형 모델X와 모델S는 세계 최대 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미 전기차를 충전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테슬라의 게임 콘텐츠는 더욱 널리 보급될 것으로 예상된다. 벤츠 소형 전기차 주행정보 서비스 이유 유럽 ​​WLTP 표준에 따르면 배터리 모델의 1회 충전 항속거리는 500km이며, NCM 배터리 모델의 항속거리는 750km에 이른다. 마일리지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LFP를 SUV 클래스에 넣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콘텐츠 활용에 일정한 한계가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충전망 구축을 추진

기아차는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시장점유율이 높은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벤츠 소형 전기차 주행정보 서비스 이유 쉐퍼는 충전망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출시되는 신차들의 공통분모는 더 크고 실용적인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는 점이다. 단지 주행정보만 제공하는 자동차 제조사들의 치열한 경쟁은 자동차의 성능뿐만 아니라 '주민'이 즐기는 콘텐츠를 두고 벌어지는 일이다. 강린송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회장이 지난달 한국을 방문해 이렇게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당시 명확한 일정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쉐이퍼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내년부터 한국에 초고속 충전소 설치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의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는 '메르세데스-벤츠 미 차지(Mercedes-Benz Me Charge) 서비스'를 통해 충전소를 예약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024년 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2,000개 이상의 충전기를, 2030년까지 10,000개 이상의 벤츠 소형 전기차 주행정보 서비스 이유 충전기를 배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