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스크린 변속 장치 장점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가 모델 3 하이랜드를 지난 1일 중국에 출시했다. 내부 및 외부 디자인 변경은 전체 점검에 가깝습니다. 실내 디자인의 가장 큰 변화는 물리적인 기어 레버가 사라진 점이다. Tesla는 2021년 업데이트된 Model S 및 Model X에 "터치스크린 시프터"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터치스크린 변속 장치 장점
지금까지 사용된 물리적인 컬럼 스타일 시프터를 버리고 터치스크린에 시프터를 내장하는 방법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운전자는 세 가지 주요 방법으로 기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 차량 기어 변속, 터치 스크린 변속, 센터 콘솔 버튼 변속. 자동 차량 변속은 Tesla가 제공하는 베타 서비스입니다. 차량이 스스로 상황을 판단해 기어를 바꾸는 기능이다. Tesla는 아직 이 기능을 즉시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별도로 활성화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여 이동하는 것입니다. P-R-N-D는 중앙 화면 왼쪽 끝에 제공되는 터치 인터페이스를 통해 조작할 수 있습니다. 중앙 디스플레이 하단에 위치하여 운전자의 시선과 가까워 손을 뻗기에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모델 3 하이랜드에는 비상 변속 버튼이 있는 터치스크린 변속 장치도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esla는 다시 한번 비상 변속 버튼을 제공합니다. Model 3 Highland의 경우 비상 변속 버튼이 실내 백미러 옆 루프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긴급 상황 시 변속 동작을 고려
센터 콘솔에 위치하면 운전자의 시야가 방해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서도 전방 시야를 유지하면서 버튼을 누르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루프는 다릅니다. 운전자는 이를 명확히 확인하고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특히 비상등 버튼까지 기존과 동일하게 루프에 배치했다. 업계 전문가는 “긴급 상황 시 변속 동작을 고려한 설계로 활용빈도가 낮아 큰 불편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 중동, 호주 등 올해 한국은 내년 상반기에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터치스크린 변속 장치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