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세대 부분변경 으로 bmw의 화려한 스펙 변화 일기

by sdfmkld 2023. 2. 11.

7세대 부분변경 으로 bmw의 화려한 스펙 변화 일기입니다. 이를 통해 순수 전기모드로 최대 41km를 주행할 수 있는 부분이 매력적이며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이를 보완해 합산 최대출력은 292마력, 최대토크는 48kg이다. , 이를 바탕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연비를 더해 이 상태에서 10km/h까지 가속 시간은 5.8초로 여전히 스포츠 세단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7세대 부분변경 으로 bmw의 화려한 스펙 변화 일기

한국보다 앞서 친환경차 판매가 활발한 유럽에서는 최근 하이브리드차 판매가 점차 줄어들고 있는 반면, 순수 전기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는 일부 국가의 주요 도심에서 매우 강력한 탄소 배출 통제를 사용하여 내연 기관 차량의 진입을 완전히 통제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유럽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순수 전기 순항 범위가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데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BMW 330e M Sport 모델 역시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해 초도 시동 시 중저속 영역에서 전기 모드를 우선시해 전기 구동 시스템의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 또한 가속페달을 밟거나 고속정속주행 시 전기모터와 내연기관이 함께 작동하는 지능형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통해 험로나 고속도로에서 연료 소모를 획기적으로 줄인다.

전기모터의 엄청난 토크와 즉각적인 반응

효율성은 차치하고 330e M Sport의 경우 전기모터의 엄청난 토크와 즉각적인 반응을 통해 다이내믹 가속이 동시에 활성화되며, 가속 시 두 드라이브 시스템의 토크를 극대화하는 'Eboost' 기능이 모든 주행 조건에서 균형을 제공합니다. 감각과 안정감. 이러한 방식으로 고전압 배터리의 에너지가 충실하게 저장되며 충전 문제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330e M 스포츠는 3시리즈 특유의 스포티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라인업 전반에 걸쳐 최고급 키 시스템을 빠르게 도입해 더욱 매력적인 스포츠 세단으로 거듭났다는 점이다. 3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6850만원, 고성능 M 퍼포먼스 모델인 M340i 세단과 스테이션 왜건은 각각 8120만원, 8680만원이다. 7세대 부분변경 으로 bmw의 화려한 스펙 변화 일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