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가 공개한 폴스타와 벤츠의 차이점
메르세데스-벤츠도 CLA-클래스 컨셉을 공개했다. 또한 MBUX 슈퍼스크린에는 메르세데스-벤츠가 독자 개발한 운영체제 MB.OS가 탑재되어 인공지능 기반의 운전자 맞춤형 UI/UX를 제공하며 개인화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또한, 컨셉트 CLA-클래스에는 첨단 SAE 레벨 2 자율주행 기술과 최초의 첨단 어린이 감지 시스템도 탑재해 무사고 운전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외관은 아이코닉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통해 더욱 진화된 감각적 순수성을 보여준다. 인테리어는 첨단 기술과 편의 기능을 접목해 편안한 운전 경험에 중점을 뒀으며, 미래 전동화와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크기로 표시됩니다.
의견을 3개
폴스타의 1인승 전기 하이퍼카 컨셉은 폴스타 디자인 공모전의 결과이며 IAA에서 실제 프로토타입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Polestar Synergy는 실제로 Polestar Design Studio의 의견을 3개의 수상작에 추가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뮌헨에서 데뷔한 컨셉카는 축소 버전으로 생산되며 폴스타와 마텔의 파트너십 시작을 알린다. 폴스타 디자인 디렉터인 막시밀리안 미쏘니(Maximilian Missoni)는 컨셉카에 대해 "올해 협업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 우리는 우승자들이 실물 크기 모델을 만드는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이끌고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학생 디자이너들은 그런 기회를 갖게 됐다"고 말했다.
전기 자동차
폴스타 CEO인 토마스 인겐라트(Thomas Ingenrath)는 컨셉카에 대해 "이것은 전기 자동차가 더 흥미롭지는 않더라도 내연기관 자동차만큼 흥미로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미국 투어를 시작합니다. 폴스타가 공개한 폴스타와 벤츠의 차이점 흥미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