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승차감 볼보 XC90 T8 서스펜션의 성능이다. 볼보의 매력 중 하나는 출시된 지 꽤 된 차인데도 마치 새 차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토르의 망치 주간주행등과 시원시원하게 긴 직선이 주는 심플한 매력이 돋보인다. 외관은 원래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운전석 앞 펜더에 있는 충전 소켓과 뒤 우측에 희미하게 보이는 PHEV 로고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가솔린 2.0 모델과 동일하다. 어떻게 보든 그는 여전히 현대적 세련미의 모범 학생입니다. 깔끔하고 단정한 긴 직선이 시원함을 더해줍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모던하다. 복잡하지 않고 매우 간단하며 모든 기능이 한눈에 명확합니다. 화려한 부분이 있다면 오레포스 크리스탈 기어노브 정도일 것이다. 이 디자인도 되살아나지 않습니다. 2열은 슬라이드 및 리클라이닝이 가능합니다.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열선 시트, 측면 선바이저 등 빠진 것이 없습니다. 967L까지 늘어납니다.
2023 승차감 볼보 XC90 T8 서스펜션의 성능
2열 시트를 접으면 1816L까지 늘어난다. 성인 2명뿐만 아니라 자전거 2대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 PHEV 배터리는 차량 중앙 바닥에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11.6kWh에서 18.8kWh로 늘어났습니다. 엔진은 앞바퀴만 구동하고 전기 모터는 뒷바퀴를 구동합니다. 이로 인해 차량 중앙을 통과하는 구동축이 유실됐다. 넉넉한 실내 공간 때문이다. 결합된 시스템의 출력은 455마력에 달하고 최대토크는 72.3kg·m이다. 역사상 가장 강력한 XC90입니다.
가속 페달을 밟으면
공차 중량은 2375kg에 달하지만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5.3초에 불과합니다. 무서운 가속력입니다. 순수한 힘의 양은 고속도로에서 진정한 가치를 보여줍니다. 가속 페달을 밟으면 시트에 몸이 파묻히는 가속감을 느낄 수 있다. 모든 기능이 원활하고 안정적으로 실행됩니다. 장거리 드라이브의 피로를 확실히 상쇄합니다. 4톤에 육박하는 몸을 부드럽게 움직이면서 수시로 고성능 스킬을 발휘한다. 여기에 사륜 에어 서스펜션의 성능이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더한다. 2023 승차감 볼보 XC90 T8 서스펜션의 성능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