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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자동차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제원 및 연비

by sdfmkld 2023. 2. 11.

Niro Hybrid의 후드 아래에는 실제로 더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파워트레인이 있습니다. 일상 자동차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제원 및 연비알아봅시다. 엔진 출력은 105마력, 14.7kg.m, 전기 모터는 약 43마력, 17.4kg.m의 토크를 낸다. 변속기와 구동방식은 6단 DCT와 전륜구동을 채택했다. 니로 하이브리드의 내외관을 둘러본 후 본격적인 주행을 위해 문을 열고 시트에 앉았다.

일상 자동차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제원 및 연비

시트가 높긴 하지만 개인의 취향과는 거리가 좀 있지만 차 내부 공간에 대한 시야를 넓혀주고 공간감도 높여준다.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의 성능은 "충분한 성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별 활약은 아니지만 일상을 소화하기에는 충분하다. 더 빠르고 민첩한 차량을 원한다면 부끄러운 수준입니다. 하지만 도심에서 데일리 유스를 즐기는 차로서는 충분한 출발 가속 성능과 추월 가속 성능을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차량의 특성과 구성으로 인해 고속에서는 눈에 띄게 힘이 부족합니다. 토요타 프리우스 같습니다. 6단 DCT와 전륜구동의 레이아웃은 사실 효율성을 위한 선택이다. 이러한 특성은 여행 내내 분명합니다. 또한 스티어링 휠 뒤에 위치한 기어시프트 패들이 사용되는 방식도 인상적이다.

일상 주행 능력의 구현체

시승 당시 니로 하이브리드는 일상 주행 능력의 구현체일 뿐 특별하거나 뛰어난 점은 없었다. 특히 선회 시 조향감과 무게감이 매우 가볍게 다듬어져 있고, 반응성 또한 매우 가벼워 사람들에게 '조종하기 쉽다'는 느낌을 준다. 또한 운전자가 설정한 영역 진입 시 과속을 억제하고 '전동비' 기능을 높여 차량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어주는 등 진정한 '지속가능한 미래'를 구현하는 '그린존 모드'를 제공한다. 매력적... 그 모든 부분을 다듬어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차량이면 더 좋겠지만, '합리적인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떨어뜨린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일상 자동차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제원 및 연비이다.